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소소한 일상

( 소소한 일상/ 새로운 도전) 카피(copy)는 창조의 어머니!!

by art therapist (아트) 2021. 3. 7.

 

이중섭작가 그림을 따라 그려보았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이중섭화가의 그림을 따라 그려보았습니다. 

 

또 새로운 시작을 합니다. 작년 7월에 블로그를 할 때 너무 걱정되고 떨리고 두려웠는데 너무 잘했다는 생각을 지금 하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또 다시 새로운 도전에 과감히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아이들이 다 크고 나서 동화책  그림작가 준비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생각해 보니 지금도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지금 같은 시기엔 빨리 도전하고 준비하는 것이 더 필요하다는 느낌적인 느낌도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림을 그린지는 오래되었지만, 창의성과 상상력은 1도 없는 사람이라 어떻게 동화책 작가가 될까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술의 시작은 카피라고 하지요 ^^ 글도 음악도 그림도 처음시작은 늘 이미 전문가나 마스터가 된 사람들의 작품을 많이 카피하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래 창작은 기존의 것에서 살짝 빼거나 더하는 것이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일단 제가 좋아하는 분들의 그림을 카피하며 연습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따라 그려보는 것이 전부이지만, 언젠가 저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겠지요.^^

 

관련글

 

(미국생활/ 소소한 일상 ) 다 느그들 때문이야 ~

코로나가 시작하면서 저희 가족은 확진자 보다 무서운 "확~찐자"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수업 땡 하면 밖으로 나가서 친구들과 실컷 뛰어놀다가 해질녘에 들어오는 막내만 빼고요. ㅎㅎ 사실 몇

artistherapy.tistory.com

 
 

(부부일상/ 소소한 일상) 걸레가 될 때까지..

맥시멀 라이프 스타일의 삶을 사는 남편이지만 딱 한 군데 돈을 절대 쓰지 않는 분야가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옷을 사는 것입니다. 20년 처음 만났을 때나 지금이나 옷 가격이 20불 (한화로 한

artistherapy.tistory.com

 

(소소한 일상/남편이야기) 존버하세요 ^^

어제 남편과 함께 저의 최애 프로 '유퀴즈'를 보고 있었습니다. 이번 주 내용은 '끝가지 간다'라는 주제였습니다. 지구 끝까지 도망간 범인을 잡는 인터폴 형사님이나 지구 끝에 있는 전쟁상황을

artistherapy.tistory.com

 

(엄마와 딸/ 나의 이야기) 엄마와 싸우지 않는 이유

미국에 온 지 20년이 넘어갑니다. 그리고 미국에 오고 나선 친청엄마와 싸운 적이 없습니다. 사실 미국에 오기 전에도 엄마와 싸웠다라기 보다는 주로 저는 혼나는 쪽이었고 아니면 그냥 혼자 삐

artistherap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