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유가 되는 예술/음악

(음악/힐링송) 송정미 "시편 139편" 찬양곡

by art therapist (아트) 2020. 8. 6.

https://www.youtube.com/watch?v=Gvn_WM8WVCA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날을 지라도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 인도하시며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거할 지라도

곧 거기서도 그의 손이 그의 오른 손이 붙드네

하나님이여 주의 생각이 어찌 그리 보배로운지요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날을 지라도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 인도하시며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거할 지라도

곧 거기서도 그의 손이 그의 오른 손이 붙드네

하나님이여 주의 생각이 어찌 그리 보배로운지요

내가 깰 때면 오히려 주와 주와 함께 있나이다

주와 함께 주와 함께

주와 함께 주와 함께

 

송정미님의 많은 유명한 찬양곡들에 비해 별로 유명하진 않지만

사실 숨은 명곡,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찬양곡중에 하나..

20년전 홀로 미국에 와서, 늘지도 않는 영어와 외로운 타지 생활에 

혼자 자책하고 힘들어 할때 나에게 정말 위로가 된찬양

내가 새벽날개를 치며

정말 벼랑끝에 있는 것 같았지만 

거기서도 나를 붙드신다는 그 말씀이 너무 힘이 되었던 곡..

지금도 들으면 가슴이 뭉클해진다.

댓글